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행/대만, 타이페이] 대만, 타이페이 가성비 호텔 그린 월드 산수이 (Green Wold Sansui) - 타이페이 가성비 호텔, 타이페이 저렴한 호텔

Travel/Taiwan

by KTC_KANG 2018. 8. 30. 23:45

본문


대만, 타이페이 가성비 호텔 그린 월드 산수이 (Green World Sansui)

- 타이페이 가성비 호텔, 타이페이 저렴한 호텔


한국인이 많이 찾는 여행지 중 하나인 대만, 그리고 타이페이이다. 한국에서 그리 멀지 않고,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있다. 그리고 최근 몇 년 간 여러 여행 프로그램에서 방문하며 그 인기를 드높였다. 그러다보니 여행 루트가 정형화 되었고, 여행의 공식 같은 것들이 생겨났다. 이는 누군가에게는 장점이 될 수도 누군가에게는 단점이 될 수도 있다. 만약 대만을 그리고 타이페이를 처음 가 본 사람이라면 여행의 공식이 안전한 선택이 될 것이다. 그러나, 혼자 자유롭게 다니는 것을 좋아하거나 타이페이 방문이 처음이 아니라면 뭐 맘대로 가면 된다. 각설하고,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타이페이 가성비 호텔, 그린 월드 산수이(Green World Sansui)이다.




지극히 주관적인 별별 랭킹

재미(1~5, 별이 많을수록 재미있다): ★★
-> 숙소 자체의 재미는 별로 없지만, 숙소 근처에 동네 야시장(스린 야시장 아님 주의!)이 있어 그거 방문하는 재미가 있다.

감동(1~5, 별이 많을수록 감동적이다): ★★
-> 3성급 가성비 호텔에 뭔 감동이 있으랴...

접근성(1~5, 별이 많을수록 얇다): 
-> 시내와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밍콴 지하철 역에서 도보로 5분이다.

가격(1~5, 별이 많을수록 교훈이 있다): ★★★
-> 가성비!

힐링(1~5, 별이 많을수록 쉽게 읽힌다): ★
-> 숙소에서 딱히 힐링할 건 없으니, 돌아다니면서 힐링을 하도록 하자
타이페이 가성비 호텔, 타이페이 저렴한 호텔, 대만 숙소 추천, 대만 호텔 추천, 타이페이 숙소 추천, 타이페이 호텔 추천




가장 중요한 가격은 2명 기준 1박에 5만원 정도이다. 만약 조식을 포함하면 6만원 정도 되겠다. 하지만 숙소의 가격은 여행 날짜와 상황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호텔 예약 사이트를 통해 직접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조식은 사실 맛있지는 않다. 딱히 먹을 것도 없고, 배만 채우는 정도이다. 개인적으로 아침을 먹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내 경우에는 조식 비용이 조금 아까웠다. 만약, 아침을 먹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조식에 돈을 쓰기 싫다 하는 사람이라면 그냥 편의점에서 아점을 해결하는 것을 추천한다. 기억을 더듬어 보면, 조식으로 나오는 것은 중화요리 몇 개와 기본적인 빵 & 시리얼이다. 조식은 뷔페 식으로 되어 있어, 시간 맞춰서 가면 먹을 수 있다.



호텔 데스크에는 아쉽게도 한국어를 할 줄 아는 사람이 없었다. 중국어를 제외한 직원들이 할 수 있는 언어는 영어와 일본어이다. 그런데 영어보다는 일본어에 더 능숙한 것 같다. 그래도 의사소통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방의 크기는 2인실 기준으로 크지는 않다. 3성급 호텔이니 무엇을 바라겠는가. 잠만 잘 수 있으면 된다. 그래도 있을 건 다 있다. 객실은 흡연실과 비흡연실로 나누어져 있으며, 예약할 때 선택 가능하다. 화장실은 나름 깨끗한 편이며, 기본적인 어메니티들은 비치되어 있다. 일본에 갈 때 자주 애용하는 마이스테이스보다는 조금 부족한 느낌이 들기는 하다. 혹시나 마이스테이스 호텔을 가본 사람이라면 간접 비교가 가능할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그냥 적당한 모텔 느낌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위치는 위에서 언급했듯이, 시내와는 조금 떨어져 있는 대신에 지하철 역(Minquan W. Road)과 상당히 가깝다. 도보로 5분이고, 작은 신호 한 번과 큰 신호 한 번만 받으면 된다. 근처에는 동네 야시장이 있어 현지 분위기를 느끼기에 좋고, 호텔 주변으로 맛있는 식당도 상당히 많다. 물론, 다 가보지는 못했지만 가본 식당은 다 맛있었고, 안 가본 곳도 지나갈 때의 냄새가 상당히 좋았다. 그리고 호텔 바로 옆옆 건물에 스타벅스도 있으니 커피가 고플 때 가면 되겠다. 굳이 스타벅스가 아니더라도 근처에 카페는 많다. 동네의 분위기는 나쁘지 않고, 주변에 은행 건물이 많아서 치안도 좋아 보인다. (3박 4일밖에 안 있었으니 정확한 치안 상태는 알 수 없음.) 어찌 됐든, 가성비 호텔로는 더할 나위 없는 호텔이었다.


그래서 추천!


https://www.booking.com/hotel/tw/green-world-hotel-san-sui.html


자세한 정보를 보고싶다면 링크를 타고 가면 된다. (광고는 아니고 그냥 제가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Keyword: 대만, 타이완, 타이페이, 대만 가성비 호텔, 타이페이 가성비 호텔, 저렴한 호텔, 저렴한 숙소, 대만 호텔 추천, 대만 호텔 예약

[여행/대만, 타이페이] 대만, 타이페이 가성비 호텔 그린 월드 산수이 (Green Wold Sansui) - 타이페이 가성비 호텔, 타이페이 저렴한 호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