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온라인 사진 편집, 무료 포토 에디터 추천(Online Photo Editor, Fotor)

Uncategorized

by KTC_KANG 2018. 12. 15. 22:42

본문



사진편집

온라인 사진 편집, 무료 포토 에디터 추천

(Online Photo Editor, Fotor)

- 무료 사진 편집, 온라인 포토 에디터, 사진 편집 사이트



블로그를 하다 보면, 때때로 사진을 편집해야 될 때가 생긴다. 그림판이나 윈도우 기본 프로그램으로 할 수 있는 굉장히 간단한 편집이 될 수도 있고, 포토샵이나 다른 디자인 툴을 써야 할 수도 있다. 물론, 내 경우에는 포토샵이나 다른 디자인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못하기 때문에 조금 복잡한 사진 편집은 아예 시도조차 하지 않는다. 하지만 썸네일을 만드는 등의 그림판으로 할 수 없지만 그리 어렵지 않은 일은 온라인 포토 에디터를 통해 해결한다.


포토 메인화면


내가 사용하는 포토 에디터는 'Fotor'라는 것인데, 회원가입 없이 온라인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물론, 회원가입을 하면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프리미엄 제품을 구입하면 훨씬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제품을 구입할 바에는 차라리 포토샵을 배우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하는데, 회원가입의 경우 구글로 바로 할 수 있기 때문에 부담이 있지는 않다. 편집 툴은 굉장히 직관적이어서, 초보자들이 사용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


편집기


기능은 세 가지로 나뉘는데, 첫 번째가 사진 편집, 두 번째가 사진 콜라주, 세 번째가 카드 제작 같은 거다. 먼저, Edit photo를 클릭하면 사진을 편집할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하게 되는데, 화면은 다음과 같다. 1번과 2번을 통해 사진을 불러올 수 있고, 3번을 통해 여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4번은 3번에서 선택한 기능의 세부 기능들인데 프리미엄 제품을 구입해야만 사용할 수 있는 기능도 있다.


콜라주


두 번째로, 사진 콜라주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난다. 이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콜라주를 선택하면 거기에 맞는 세부 카테고리들이 또 열린다. 거기서도 원하는 걸 클릭하면 된다. 마찬가지로, 몇몇 기능은 프리미엄 제품에서만 사용가능하다.


디자인


세 번째는 'Make a design'이다. 이건 로고나 라벨, 유튜브 썸네일, 페이스북 커버 등을 만들 때 사용하면 좋다.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등장하고, 원하는 기능을 선택해서 사용하면 된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프리미엄 기능이 섞여있다.


웹스토어


Fotor의 또 다른 장점은 구글 크롬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인데, 크롬 웹스토어를 통해 확장 프로그램을 등록하면 된다. 확장 프로그램을 등록하면, 1시 방향에 빨간색 사각형처럼 Fotor 기능이 추가되고 웹 서핑을 하다가 바로 사진을 캡쳐하고 편집할 수 있다.



링크: https://www.fotor.com/



Keyword: 온라인 사진 편집, 무료 포토 에디터 추천, Online Photo Editor, Fotor, 무료 사진 편집, 온라인 포토 에디터, 사진 편집 사이트, Fotor, https://www.fotor.com/ 


온라인 사진 편집, 무료 포토 에디터 추천(Online Photo Editor, Fotor) - 무료 사진 편집, 온라인 포토 에디터, 사진 편집 사이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