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페이 리워즈 taptap 체크카드 혜택 정리 - 삼성페이 카드 발급 방법, 삼성페이 카드 혜택, 삼성페이 리워즈 포인트 사용 방법

Uncategorized

by KTC_KANG 2019. 8. 11. 18:44

본문

삼성페이 리워즈 체크카드 혜택 정리

삼성페이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삼성 리워즈 카드를 발급받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다. 어차피 이용하고 있는 삼성페이라면, 혜택도 더 받으면 좋지 않은가.

 

삼성 페이 카드 목록

삼성 리워즈 카드는 4종류가 있다. 두 개는 하나은행과 연계된 카드(체크카드 하나, 신용카드 하나)이고, 나머지 두 개는 삼성카드 자체적으로 서비스하는 체크카드와 신용카드이다. 나는 아직 신용카드를 사용할 생각이 없기 때문에 체크카드로 만들었는데, 연회비(1만원)가 있는 신용카드가 당연히 혜택이 더 좋다. 하지만 나는 체크카드밖에 사용하지 않았으므로, 체크카드만 이야기하겠다.

 

삼성 페이 결제 화면, 동그라미를 클릭하면 리워즈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리워즈 체크카드의 가장 큰 장점은 리워즈 포인트를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삼성페이 쇼핑이나 이벤트 등으로 적립한 리워즈 포인트를 별다른 절차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리워즈 카드를 사용하기 전에는 리워즈 포인트를 쿠폰 구입이나 아시아나 마일리지 전환 등에 사용했었는데, 발급 후에는 바로바로 현금처럼 사용하니 훨씬 유용하다. 

 

이외에도, 커피 전문점, 편의점, 삼성 페이 제휴 쇼핑몰 등에서 2% 적립이 가능하고, 기타 다른 곳에서 0.2% 적립이 가능하다.

 

사실, 카드 자체의 혜택이 그리 큰 편은 아니기 때문에, 혜택 좋은 카드를 메인으로 사용하고 이 카드의 전월실적을 모두 채웠거나 혜택 한도를 모두 사용했을 경우에 리워즈 카드를 보조 카드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안이 아닐까 싶다. 

 

▼ 삼성 페이 카드 발급 받기 

http://www.samsungcard.com/personal/card/simple-apply/UHPPCA0225M0.jsp?code=AAP1483&alncmpC=MGM1&affcode=MG30049839334

 

카드 혜택 안내 – 삼성카드

카드의 혜택을,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www.samsungcard.com

 

▼ 삼성페이 리워즈 포인트 혜택 정리 

2018/12/16 - [Uncategorized] - 삼성 페이 리워즈 포인트 적립 서비스 종료 - 삼성 페이, 삼성 페이 혜택, 삼성 리워즈 포인트

불러오는 중입니다...

 

※이 글은 삼성페이로부터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받고 싶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