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행/아프리카, 남아공] 아프리카 여행 국제학생증 할인? - 아프리카 여행 정보, 남아공 국제학생증, 국제학생증 발급

Travel/South Africa

by KTC_KANG 2018. 10. 19. 22:03

본문

남아공

아프리카 여행 국제학생증 할인?

- 아프리카 여행 정보, 남아공 국제학생증, 국제학생증 발급


국제학생증국제학생증. 발급받는 방법은 네이버에 치면 다 나온다



대학생들의 유럽 여행에 빼놓을 수 없는 필수품, 바로 국제학생증이다. 유럽은 국제학생증 할인이 잘 되어 있어, 박물관이나 미술관, 국립공원, 교통비 등 정말 국제학생증을 통해 여러 방면으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래서 약간의 시간과 비용이 들고 상당한 귀찮음을 동반함에도 불구하고, 유럽 여행에는 국제학생증을 꼭 가져가라는 말을 자주 듣는다.


아프리카 슬럼보통 아프리카라고 하면 이보다 못한 이미지를 떠올리는 사람이 많다.


그렇다면, 아프리카는 어떨까? 사람들은 아프리카를 가난하고 발전하지 못한 대륙이라고 생각한다. 따라서 진정한 야생을 체험하기 위해 약간의 호기를 동반하고 아프리카 여행을 계획한다. 그러므로 아프리카 여행을 준비하는 데 있어 국제학생증을 발급하라는 이야기를 단 한 번도 듣지 못했다. 그렇다면 정말 국제학생증이 필요하지 않을까?



나는 정말 필요없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내가 아프리카의 모든 국가를 가본 것은 아니지만, 아프리카에서 가장 발전한, 아프리카의 유럽이라 불리는 남아공에서도 관광지로 유명한 케이프 타운에서 국제학생증은 단 1도 쓸모없었다. 사람들이 하지 않는 것에는 다 이유가 있는 것이다.


케이블카

사실, 테이블 마운틴의 케이블카 입장료를 국제학생증을 통해 할인받을 수 있는데, 이는 금요일 한정이다. 이왕 발급받았으면 금요일에 테이블 마운틴에 가는 것이 좋겠지만, 일정 상 어려운 경우도 많고 날씨 때문에 케이블카 운행을 하지 않는 경우도 많다. 이러한 것을 고려할 때, 금요일만 할인받을 수 있다는 것은 꽤나 큰 리스크이다. 그래도 할인율은 꽤 되어 학생증 발급비 정도는 뽑는 것으로 기억한다.



그리고 알아본 바로는 인터케이프 버스, 바즈 버스 등 여행객을 위한 버스 등에 대해서도 국제학생증을 통해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몰랐는데, 은근 할인 받을 수 있는 곳이 꽤 됐다. 만약, 본인이 버스를 통해서 이동을 하고 시간보다는 돈이 더 중요하다고 하면, 그리고 남아공을 위주로 여행한다고 한다면 국제학생증을 발급받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할인


결론은... 자신의 일정과 예산에 따라 합리적으로 하자.


아프리카




Keyword: 여행, 아프리카 여행, 남아공,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 국제학생증, 아프리카 여행정보, 아프리카 할인, 아프리카 국제학생증 할인, 아프리카 국제 학생증, 남아공 학생증, 남아공 할인, 남아공 여행 준비, 테이블 마운틴 케이블카, 입장료 할인, 

[여행/아프리카, 남아공] 아프리카 여행 국제학생증 할인? - 아프리카 여행 정보, 남아공 국제학생증, 국제학생증 발급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