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행/아프리카, 케냐] 아프리카 여행지 정보, 케냐(Kenya)

Travel/Kenya

by KTC_KANG 2018. 11. 11. 20:30

본문

케냐

아프리카 여행지 정보, 케냐(Kenya)

- 아프리카 여행지, 케냐 여행, 케냐 여행지 정보, 케냐 여행준비


지극히 주관적인 별별 랭킹

재미(1~5, 별이 많을수록 재미있다): ★★
-> 볼 게 많다.

감동(1~5, 별이 많을수록 감동적이다): ★★
-> 마사이마라 사파리가 그렇게 감동적이라고 한다.

치안(1~5, 별이 많을수록 안전): ★★
-> 밤에는 돌아다니지 말고, 낮에도 조심하자.

교훈(1~5, 별이 많을수록 교훈이 있다): ★★★
-> 느낄 점이 많을 것이다.

물가(1~5, 별이 많을수록 저렴하다): ★★★
-> 막 엄청 저렴한 것 같지는 않다.


동아프리카에 위치하고 있고, 탄자니아와 우간다, 남수단, 에티오피아, 소말리아와 국경을 접하고 있다. 케냐의 수도는 나이로비이며, 언어는 영어와 스와힐리어를 사용한다. 주로 사용하는 언어는 스와힐리어이지만, 웬만한 여행 영어 정도는 알아듣기 때문에 그리 큰 불편함은 없다. 케냐는 넓은 땅만큼 다양한 종족이 살고 있는 국가이며, 한국에서도 유명한 마사이족이 존재한다. 종교는 개신교, 로마가톨릭 등과 같은 기독교가 78%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이슬람교는 10%에 불과하다.



케냐의 마사이마라는 탄자니아의 세렝게티와 함께 아프리카에서 손꼽히는 사파리이며, 운이 좋으면 마사이마라에서 세렝게티 쪽으로 이동하는 수천 마리의 동물들을 볼 수 있다고 한다. 마사이마라 사파리뿐만 아니라, 나이로비, 몸바사 등도 여행하기에 좋은 지역이며, 나이로비의 경우 큰 쇼핑몰들이 많고, UNON(the United Nations Office at Nairobi), 무한도전에 나온 코끼리 고아원, 기린 센터, 나이로비 국립공원 등의 볼 거리도 많다. 몸바사는 항구도시이며, 휴양지이다. Fort Jesus와 같은 유적지와 Mombasa Marine Park, Diani Beach 등이 유명하다. 또한, 해변에서 스노클링과 스쿠버 다이빙 등의 해상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케냐2


케냐를 여행하기 위해서는 비자를 따로 발급 받아야 하고 황열병 예방접종 카드인 Yellow card를 지참해야 한다.(사실, 대부분의 아프리카 국가들은 입국 시 Yellow card를 요구한다. 물론 복불복) 3개월 여행비자의 가격은 $50이고, 동아프리카 비자를 발급 받는 경우에도 3개월 동안 케냐 여행이 가능하다. 



케냐 지도


Keyword: 케냐(Kenya) - 아프리카 여행지, 케냐 여행, 케냐 여행지 정보, 케냐 환율, 케냐 종교, 케냐 언어, 케냐 비자, 동아프리카 비자, 아프리카 비자 발급, 케냐 치안, 케냐 여행 준비, 아프리카 여행 

[여행/아프리카, 케냐] 케냐(Kenya) - 아프리카 여행지, 케냐 여행, 케냐 여행지 정보, 케냐 여행준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